인하대 농어촌

"근데 ㄹㅇ 궁금한게 있는데"

4년제 간호나 2년제 간호나 끝은 결국 둘 다 간호사 아님?? 그렇게 되면 솔직히 1점대 내신으로 4년제 간호쓰는게...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협상가3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재수생은 대학입학하면"

18들에게 말 터도 되는건가요? 물론 대학가면 상호존대가 필수라고 알고 있지만 친해지면요! 19학번 동기인 동생들이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수험생91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