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생은 대학입학하면

"인하대 농어촌"

인하대 문과 학종농어촌 2.32이고 생기부 뒤죽박죽인데 붙을 수 있을까? ㅠ

  • 작성자

    킹송세지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알바"

사보텐이나을까 아웃백이나을까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