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ㄹㅇ 궁금한게 있는데

"편입하는거"

사람들이 죄다 10대 대학으로 몰리나요? 저는 집가까운 가톨릭대나 인천대 이런곳 편입하고 싶은데 높은 학교들 보다는...

  • 작성자

    pooy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인하대 농어촌"

인하대 문과 학종농어촌 2.32이고 생기부 뒤죽박죽인데 붙을 수 있을까? ㅠ

  • 작성자

    킹송세지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