편입하는거

"나바"

라고 옛 애캠러 아는사람있니

  • 작성자

    나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 ㄹㅇ 궁금한게 있는데"

4년제 간호나 2년제 간호나 끝은 결국 둘 다 간호사 아님?? 그렇게 되면 솔직히 1점대 내신으로 4년제 간호쓰는게...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협상가3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