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바

"광명상가의 가=가천대"

더이상 가톨릭이 아니다.

  • 작성자

    가천대훌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편입하는거"

사람들이 죄다 10대 대학으로 몰리나요? 저는 집가까운 가톨릭대나 인천대 이런곳 편입하고 싶은데 높은 학교들 보다는...

  • 작성자

    pooy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