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교 ot

"정말 죽고싶다"

진짜 죽고싶다 진짜루 처음받아보는성적이고 처음받아보는 백분위인데 만약지금다시 그때로 돌아가도 또 똑같이 떨다가 망하...

  • 작성자

    닉넴변경시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금 고3시험볼땐"

지금 고3이수능 보기전 쿄쿄~ 난 1년 남았다~에헤라디아 놀아야지~ 지금고3 시험본후 ...?1년밖에 안남음????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설계자5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