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 고3시험볼땐

"대학교 ot"

오티는 보통 언제쯤가나요?? 가족여행때문에 2월말쯤에 일주일동안 가서 오티를 못갈거같은데 오티못가면 애들이랑 못친해...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피카츄7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2인데 "

모든과목 노베인 정시러 입니당♡ 문과지만 과탐볼꺼구옇ㅎ 독서실 다녀야겠지?? 지금 불꺼놓고 폰하는뎁..하루종일...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설계자57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