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말 죽고싶다

"고3 남잔데"

키 170이면 많이작은거지?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파이리8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교 ot"

오티는 보통 언제쯤가나요?? 가족여행때문에 2월말쯤에 일주일동안 가서 오티를 못갈거같은데 오티못가면 애들이랑 못친해...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피카츄72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