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기

"자연계열 강원대에서 반수해서 세종대 간거면"

성공한거야?? 일단 경희대를 목표로 했지만 이번 수능 똥망이어서 세종대 최초합 될 거 같아... 그래도 과는 매우 ...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해결사4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원점수 40점 떨어졌다"

수시6장중에 5논술박고 낼때없어서 가천대 적성냈는데 이거라도 가야겠다 ㅁㅊ ;;

  • 작성자

    알콜중독창작가9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