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점수 40점 떨어졌다

"전화기"

전자공학이나 전기공학 가지 싶은데 화생반이라 물리 완전 노베에다 수학 잘하는 편은 아닌데 많이 뒤쳐질까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독립자6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뭔가 애캠이 싸해진거 같다"

옛날의 그 발랄함이 사라졌어.....이게 수능의 후폭풍인가...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강아지66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