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연계열 강원대에서 반수해서 세종대 간거면

"지금 진학사 칸 의미없지?"

지금 6칸 9칸 뜨는거 나중에 몇칸까지 떨어징까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핵인싸1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화기"

전자공학이나 전기공학 가지 싶은데 화생반이라 물리 완전 노베에다 수학 잘하는 편은 아닌데 많이 뒤쳐질까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독립자6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