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 진학사 칸 의미없지?

"이번에 최저 3합 7 경쟁률 얼마나 줄어들까 ??"

지금 경쟁률은 7대1인데 최저 충족률 얼마나 될런지,,

  • 작성자

    랄라리루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연계열 강원대에서 반수해서 세종대 간거면"

성공한거야?? 일단 경희대를 목표로 했지만 이번 수능 똥망이어서 세종대 최초합 될 거 같아... 그래도 과는 매우 ...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해결사4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