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과 전형말이야

"나 가고싶은 대학 1차 합격함 ㅜㅜ"

기대 하나도 안하고 있었는데.. 기뻐서 애캠 깔고 글쓴다!!!!! 면접 잘 봐야할텐데..... 팁 같은거 있음 알려...

  • 작성자

    불안불안샹크스7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임스타 왜까임...?"

제곧내

  • 작성자

    고쓰리랑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