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가고싶은 대학 1차 합격함 ㅜㅜ

"일어일문/경제 노트북필요해?"

인문대학가면 노트북 많이 써?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창조자9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교과 전형말이야"

3년 치 다 봤을 때 최초합 평균보다 높고 최종등록보다도 많이 높으면 무조건 합격이라고 보면 될까? 최저는 맞췄...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코뿔소0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