임스타 왜까임...?

"교과 전형말이야"

3년 치 다 봤을 때 최초합 평균보다 높고 최종등록보다도 많이 높으면 무조건 합격이라고 보면 될까? 최저는 맞췄...

  • 작성자

    창의적인코뿔소02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통학 하시는분들"

다들 몇시간 통학하심 ? 많이 힘든가오 ? 자취해야 하는데 교통이 불편해서 차로는 30분거리를 버스로 1시간에거 1...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여드름36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