논술 끝나고 집가는데

"오늘"

면접본 학교어디야?

  • 작성자

    뿌냣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시2차 쓸까말까"

수시1차에서 지방4년제 융합과학쪽 합격 수시2차에서 전문대 보건 (간호) 쓸라하는데 써야되나 말아야되나... 간호...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재수생0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