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

"다들 기초 뭐발라??"

난 스킨,세럼,수분크림,아이크림~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나루토7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논술 끝나고 집가는데"

울 거 같음 왜인지 모르겠는데 걍 너무 힘들다 수능 때도 안 울었는데 갑자기 무엇 지하철에서 혼자 청승 맞게 울까 ...

  • 작성자

    고산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