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시2차 쓸까말까

"논술 끝나고 집가는데"

울 거 같음 왜인지 모르겠는데 걍 너무 힘들다 수능 때도 안 울었는데 갑자기 무엇 지하철에서 혼자 청승 맞게 울까 ...

  • 작성자

    고산삼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와 2-3등급 대학을 수시 차상위로 6등급인 애가 들어오면"

대학 진도 따라가긴 해....? 차라리 그 자리를 정시로 넓혀주지...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해결사4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