짝수형으로 문제 풀때

"국어 3나오려면 대략 몇점정도 나와야해? 모고 기준으로?"

?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창조자9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이 뭐라고.."

수능이 뭐라고 나한테 선물 이렇게 많이 주시거..흑 난 잘한것도 없는데..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N수생04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