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 3나오려면 대략 몇점정도 나와야해? 모고 기준으로?

"가채점표쓸거야?"

수험표뒤에 답 뭐적었는지 쓸거야? 난 쓸시간에 지문한번 더읽는게 낫다생각해서 집에 가서 문제지 뜨면 보고 적을려구했...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창조자9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짝수형으로 문제 풀때"

이번에 짝수형으로 받았는데 친구들이 못찍는다고 그러드라고 수학 가형 풀 때 오지선다형을 44445 이렇게 찍는 방법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텐덤형05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