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채점표쓸거야?

"내일 수능장에 커피 들고가면 안돼?! "

그거 바닥에 두면 안되는거야??

  • 작성자

    고쓰리랑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어 3나오려면 대략 몇점정도 나와야해? 모고 기준으로?"

?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창조자91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