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이 뭐라고..

"짝수형으로 문제 풀때"

이번에 짝수형으로 받았는데 친구들이 못찍는다고 그러드라고 수학 가형 풀 때 오지선다형을 44445 이렇게 찍는 방법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텐덤형05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미대 다니시는 분들 한번씩만 봐주세요.."

제가 한복디자이너가 되고싶은데 상명대학교(천안) 텍스타일디자인학과랑 건국대학교(글로컬) 패션디자인학과 중에서 어느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개발자1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