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고3인데 수시 붙은 대학

"나 학교 거리 1시간....거리다...."

버스 세번 환승해야됨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핵인싸1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예비소집"

안가도ㄱㅊ겟지 그냥안갓는데

  • 작성자

    아흑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