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학교 거리 1시간....거리다....

"이번 수능은"

화작문에서 막혀도 버리고 넘어가야지 작년처럼 조질까봐 헉헉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북극곰5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고3인데 수시 붙은 대학"

에타에 인증하고 들어갈 수 있어? 이상한가?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조율자58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