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수능은

"경복대 알바생 개심하네"

ㅋㅋㅋ 난생 처음 들어보는 대학인데 딱봐도 알바하는 애들 갑자기 많네

  • 작성자

    애뜌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 학교 거리 1시간....거리다...."

버스 세번 환승해야됨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핵인싸1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