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비소집

"나 고3인데 수시 붙은 대학"

에타에 인증하고 들어갈 수 있어? 이상한가?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조율자58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는 무섭다"

그냥 무섭다.. 이제 18시간후면 시작한다 ..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금붕어86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