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하차 알바중이다

"사탐 ㄹㅇ 쉽네 ;; 한지 동사 수특 개념 한 번 봤는데"

50 50 나옴. 수학 나형은 그냥 사칙연산이고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다들 애캠 몇년차냐"

언제 시작했어?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예술가7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