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탐 ㄹㅇ 쉽네 ;; 한지 동사 수특 개념 한 번 봤는데

"님들 고민임.."

안철우쌤 물리듣고 쌤보고 풀었는데 잘 안풀리네요 생명이나 화학으로 바꿀생각인데 강사추천좀요..

  • 작성자

    게임과가고싶어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상하차 알바중이다"

죽...여...줘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노력가9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