님들 고민임..

"고3"

3모 4모 둘다 2점대 나왔는데 정시로 경희대 국제캠 갈수 있을까?? 문관데

  • 작성자

    미치광이재주꾼86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사탐 ㄹㅇ 쉽네 ;; 한지 동사 수특 개념 한 번 봤는데"

50 50 나옴. 수학 나형은 그냥 사칙연산이고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