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들 애캠 몇년차냐

"상하차 알바중이다"

죽...여...줘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노력가9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솔직히 평가원,수능 제외하고"

교육청 모고 6~7등급 맞아도 됌ㅇㅇ 교육청 모고는 수능이랑 무관하니 찍거나 아님 잘 못봤다고 미련두지마셈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