순수하게 몰라서 물어보는건데ㅠㅠ

"국어 교육청 말고 평가원기출 풀어서 잘 나오면 크게 상관없다"

교육청 국어 스타일이 이상한거 많아서 그거 점수 안나온다고 꼭 수능도 못보는건 아님 좀 괴리감 있음

  • 작성자

    자꾸닉바꾸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원여대는 어디다냐..."

페북에 중딩 때 친구가 거기 입학했나고 올려놨네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흰수염7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