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원여대는 어디다냐...

"순수하게 몰라서 물어보는건데ㅠㅠ"

욕하지말아줘ㅠㅠ 콘.돔 끼고 하는거랑 없이 하는거랑 느낌 많이달라???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예술가7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3"

고3되고 공부하는데 벌써 좀 지치고 힘드네요.... 고3때 어떻게 다들 버티셨어요?

  • 작성자

    닉넴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