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 교육청 말고 평가원기출 풀어서 잘 나오면 크게 상관없다

"고대 세종"

다른 지거국이랑 비교했을때 어떰?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미호크49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순수하게 몰라서 물어보는건데ㅠㅠ"

욕하지말아줘ㅠㅠ 콘.돔 끼고 하는거랑 없이 하는거랑 느낌 많이달라???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예술가7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