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솔인게

"부산대 밀양 캠이야, 분교야?"

캠이면 입결 많이 차이나?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책임자4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생들"

용돈 얼마받냐 ... 난 새내긔 통학하는데 수도권통학이아니라 지방임 학교까지 4-50분 정도 걸림 지금교통비포함25...

  • 작성자

    뾰로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