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대 밀양 캠이야, 분교야?

"대체 정시 ‘다’군은"

어디에 있는거임...? 다 ‘가’,’나’군 밖에 없눈뒝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책임자4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모솔인게"

놀랄일임..? 지금까지 관심가져본애도 그닥 없었고 내가 좀 좋아했던애는 얼마안가서 여친생겨서 포기했는데 모솔이라니까...

  • 작성자

    뾰로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