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체 정시 ‘다’군은

"개고민이다"

현고3이고 문과인데 내신 3.5~3.7 정도되는데 연세원주캠이나 강원대 갈수있을까? 아님 전문대가 답임?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햄스터74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부산대 밀양 캠이야, 분교야?"

캠이면 입결 많이 차이나?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책임자4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