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생들

"모솔인게"

놀랄일임..? 지금까지 관심가져본애도 그닥 없었고 내가 좀 좋아했던애는 얼마안가서 여친생겨서 포기했는데 모솔이라니까...

  • 작성자

    뾰로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4모 국어 80 턱걸이 2등급..."

수학 3등급 영어 2등급 생윤 2등급 한지 3등급인데...열심히 하면 괜찮겠지..?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흰수염74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