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만 비문학보다 문학이더어려움?

"과팅나가면"

어떰? 한번쯤은 나가보고싶은데 낯가려서 분위기 깨질까봐 못나가겠음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뾰로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꿈이 두 개인 사람 있니"

의류랑 문헌정보 두 쪽 다 내가 좋아하고 잘 할 수 있는 분야고, 그 두 학과 중에 졸업하고 무슨 계열에 취직하고 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핵인싸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