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팅나가면

"설곽은 어느 라인임?"

ㅈ ㄱ ㄴ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텐덤형00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만 비문학보다 문학이더어려움?"

이번 4모 비문학 1개 문학 5개 틀렸는데 다른사람들은 문학쉽다고 문학먼저 20분만에 풀어버리고 그런다는대 나는 시...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꼬부기0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