설곽은 어느 라인임?

"두남자를 좋아한적있어?"

?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노력가2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과팅나가면"

어떰? 한번쯤은 나가보고싶은데 낯가려서 분위기 깨질까봐 못나가겠음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뾰로렁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