꿈이 두 개인 사람 있니

"나만 비문학보다 문학이더어려움?"

이번 4모 비문학 1개 문학 5개 틀렸는데 다른사람들은 문학쉽다고 문학먼저 20분만에 풀어버리고 그런다는대 나는 시...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꼬부기0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드디어 "

수시폐지인가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북극곰5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