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과애들 개꿀 빠는것봐

"이대 가고 싶다 "

숙대 이대ㅜㅠ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대 가면 서울대 연대 고대랑 미팅 많이한데 "

선배님들이 미팅같은 거 비슷한 대학이랑 많이 맺어준대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