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대 가면 서울대 연대 고대랑 미팅 많이한데

"이과애들 개꿀 빠는것봐"

과탐 지학 암기만 하면 1은 찍으니까 넘어가고 가형은 나형 같이 21 30 빼면 ㅈ밥 가산점 개꿀 ;;; 과탐 가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대 가면 "

서울대 남친만 사겨야지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