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대 가고 싶다

"이과 입결 뻥튀기 개오지네 "

가형 과탐 가산점 5퍼나 10퍼 추가해도 문과보다 평백이 낮아 ㅋㅋㅋㅌ??? 개꿀빠네. 대학 라인도 올라가구 ㅋㅋㅋ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과애들 개꿀 빠는것봐"

과탐 지학 암기만 하면 1은 찍으니까 넘어가고 가형은 나형 같이 21 30 빼면 ㅈ밥 가산점 개꿀 ;;; 과탐 가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