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고 ㅈ같아서 못다니겠다

"행님덜 4모 수학가형96떳는데"

수능때까지 유지하면 스카이 ㅆㄱㄴ?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노력가9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재수생인데 영어는 진짜 빨리 안오르네"

하... ㅅ ㅂ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