행님덜 4모 수학가형96떳는데

"입대 12일 남아서 그런데"

남자애덜 4명5명끼리 사진찍으려고 하는데 ㄱㅊㄱㅊ한 컨셉없음? 드레스코드도 추천좀

  • 작성자

    잌크명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여고 ㅈ같아서 못다니겠다"

뒷담화 개1오1지고 여우들 졸1라많아 아 짜증 우물안 개구리가 되어가는것 같아 고3이라 더그런듯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예술가7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