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대 12일 남아서 그런데

"과기대미대"

들어가기 하늘에 별따기 수준임?

  • 작성자

    아나엉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행님덜 4모 수학가형96떳는데"

수능때까지 유지하면 스카이 ㅆㄱㄴ?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노력가96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