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기대미대

"고3들 이번에 4월모고 쉬웠어?"

나는 3월보다 훨 어렵던데..ㅜ 국어영어 사탐은 좀 쉬웠구

  • 작성자

    아나엉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입대 12일 남아서 그런데"

남자애덜 4명5명끼리 사진찍으려고 하는데 ㄱㅊㄱㅊ한 컨셉없음? 드레스코드도 추천좀

  • 작성자

    잌크명크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