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3들 이번에 4월모고 쉬웠어?

"교과는 폐지 안 하냐??"

송파구 일반고인데 시골에서 전교 한자리수였다고 나대는 애 여기 오니까 반 15등 찍었다는대 걔 오빠는 그 학교에서 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과기대미대"

들어가기 하늘에 별따기 수준임?

  • 작성자

    아나엉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