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과는 폐지 안 하냐??

"숙대 왤케 낮아??"

난 중경외시숙 생각햇는데 국숭이랑 똑같애 ;;;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6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3들 이번에 4월모고 쉬웠어?"

나는 3월보다 훨 어렵던데..ㅜ 국어영어 사탐은 좀 쉬웠구

  • 작성자

    아나엉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